帖子
加载帖子中...
V2의 문제인지 모델의 문제인지 조금 긴가민가합니다... 오푸스 4.7을 사용했을때에는 직전턴이나 맥락파악이 멀쩡했는데 제미나이 2.5만 사용하면 직전턴을 읽지못해서 리로드로 이전... - Plaitoon